본문 바로가기

나의 넋두리

미스트롯 3 빈예서의 노래에 감동하다!

728x90
반응형

미스트롯 3 빈예서의 노래에 감동하다!

진주 출신 11살의 신동 빈예서가,
미스트롯 3 첫 무대에서,
모정을 선보여 엄청난 감동을 주었다.
평소 영화 외는 TV를 잘 보지 않는데,
빈예서의 노래를 듣고 깜짝 놀랐다.
나이가 믿기지 않는 가창력과 감성에,
나도 모르게 노래 속에 쏙 빠져 들었다.
빈예서의 모정 노래가 유튜브 조회수,

3백만을 넘었다고 하니,
패널 말대로 괴물이고 천재 소녀이었다.
더구나,
진주 출신인 채수현, 오유진 등도 출전,

수준 높은 노래로 진주 출신 3명이,
한꺼번에  모두 1차 통과,
진주사람들도 놀라워하고 있다.
어린아이가 가당차게,

눈물 나는 감성무대를 만들어,
모두를 감동시킨 것은 정말 쇼킹하다
진주 출신 참가자 전원이,

승승장구하기를 기원한다,
2023.12.28. 오후에...

山生 김 종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