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

의령 친수공원 댑싸리 축제장 탐방

728x90
반응형

의령 친수공원 댑싸리 축제장 탐방

추석 연휴 사방에서,
정담과 웃음이 넘쳐흐른다.
실로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이고,
반가운 친구와 친지들과 함께 한
명절다운 오붓한 시간이 되었다.
고향 찾은 자녀들이,
정이 듬뿍 담긴 보따리를 들고,
삽작밖을 하나 둘 떠날 시간,
이별의 허한 마음을 채우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문밖을 나선다..
가을꽃밭에서,
가슴에 남은 잡다한 번뇌를 잊고,
잔잔한 평안을 갖기 위함이었다.
실로 사람 사는 맛이나는,
북적대는 꽃길에서,
내가 살아 있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실감한 마실이었다.
2023.10.1. 의령 친수공원에서...
山生 김 종명


오늘의 이모저모
남강과 낙동강이 만나는 이곳은,
임진왜란 당시 곽재우 장군이
의병을 이끌고 첫 승리를 한 곳이다.
이곳에 아름다운 수변 생태 공간을 만들어
 댑싸리, 메밀꽃, 핑크 뮬리, 코스모스 등
꽃피는 공원을 조성 

수많은 탐방객들이 찾는 곳이다.
올해 가을꽃향기 축제는
9.23~10.29까지이고
댑싸리 축제는,
10.7~10.15까지 열린다
~입장료 없음. 주차 무료. 반려견 동반 가능~
(주차장 주소: 의령군 지정면 성산리 701)

친수공원 입구 쪽 풍광

강변의 데크 포토존 쪽의 풍광
이곳이 남강과 낙동강 만나는 지점이다

멋진 쉼터 쪽을 담아보고...

눈부신 핑크뮬리 꽃밭을 담아본다
지금 절정이다 ㅋ

꽃길에서 입구 쪽 정자 쉼터 쪽을 담아봄

눈부신 핑크뮬리 꽃길을 당겨봄

핑크뮬리 맞은편 댑싸리 꽃밭을 바라봄
축제 기간에 만개할 것 같다

아스타 국화 꽃밭 풍광
이곳도 지금 젋정이다

화사한 꽃밭을 당겨봄

지나온 아름다운 꽃밭의 풍광

핑크뮬리 꽃이 만개한 꽃길의 풍광

댑싸리는 아직 만개 전이지만 볼만하다 

하트 포토존 쪽을 담아보고....

가우라 꽃길에서
지나온 댑싸리 꽃밭을 담아봄

절정기를 지난 버들마편초 꽃밭의 풍광

댑싸리 꽃밭의 풍광

만개하면 이런 풍광이다
작년에 담은 흔적을 올려본다

댑싸리 꽃밭의 하트 포토존 쪽의 풍광

축제 기간에 모두 붉게 물들 것 같다 ㅋ

이해가 쉽도록
작년에 담았던 흔적을 올려본다

댑싸리 꽃밭의 꽃길 풍광

가우라 꽃밭의 풍광

코스모스 꽃밭의 풍광

이곳도 모두 활짝 피었다

황화코스모스 꽃밭의 풍광

코스모스 꽃밭 입구의
공중전화 부스 포토존을 담아보고...

지나온 황화코스모스 꽃밭의 풍광

멋진 소나무가 있는
댑싸리 꽃밭의 풍광

댑싸리 꽃길의 포토존 쪽 풍광

지나온 꽃길의 풍광
양쪽에 가우라 꽃이 멋지게 어우러진다 ㅋ

추석 연휴라 가족나들이 객들이 많이 붐볐다 ㅋ

멋진 댑싸리 꽃밭의 풍광

주차장 주변의 핑크뮬리 풍광

아스타 국화
또 다른 댑싸리 꽃밭 입구의포토존 풍광

활짝 핀 아스타 국화 꽃밭의 풍광

작년에 담았던 추억을 올려보고...ㅋ

멀리 눈부신 꽃길의 탐방객들을 당겨봄

둑방에서 내려다본 꽃밭의 풍광

댑싸리 꽃길을 걷는 탐방객들을 당겨봄

주차장 쪽 핑크뮬리 꽃밭을 당겨보고...

아스타 국화 꽃밭 쪽을 바라봄

남강과 낙동강이 만나는
아름다운 강변을 끝으로
인근 함안 악양생태공원으로 향한다
악양생태공원 후기는 다음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