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

익산 천만송이 국화전시장 정말 환상적이었다!

728x90
반응형

익산 천만송이 국화전시장 정말 환상적이었다!

꽃의 단명(短命),

계절 따라 피는 꽃은,

피고 지는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는다.

더러는 꽃을 채 피우지 못하고 지는 꽃도 있다.

가을 한철의 꽃,

화사한 국화꽃 머리에,

벌써 하얀 찬서리가 내려앉았다.

꽃도 사람도 바빴던 시월도 이제 막바지로 향하고,

입동(立冬)이 저만치 서있다.

오늘(2021.10.25)은,

백제의 혼이 살아 숨 쉬는,

익산 천만 송이 국화 전시회장으로 향한다.

청초하게 핀 국화, 사방으로 퍼지는 진한 꽃향,

그리고 갖가지 가을꽃의 연출,

전시장의 핫한 조형물 등,

국화 전시장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허한 가슴을 따뜻하게 감싸주며,

영혼의 가장 맛난 부분을 선사하였다.

익산 국화꽃은 지금 절정이다!

 

오늘의 이모저모

이번 익산 천만 송이 국화 전시회는,

코로나로 방역 차원상 축제는 취소하고,

행복, 희망, 힐링, 다이로움 정원으로,

익산 지역별로 분산 전시하였다.

그 중 행복정원과 가을꽃 정원을 둘러 보았다

(전시회 기간 10.20~11.14)

 

신흥근린공원 국화전시장

(전북 익산시 신흥동 400-36)

공원 옆 임시 주차장에 애마를 두고

행사장 앞에서 바라본 풍광

(입장료, 주차 무료, 화장실 있음, 반려견 동반 가능)

입구에 체온 측정, 안심콜 등 방역 지침 철처히 준수하고...

우리집 귀염둥이 재롱에

수고하시는 분들이 악수하며 활짝 웃는다

출입구 쪽의 국화 여인상 풍광

정확히 모르지만

백제 무왕(武王: 扶餘璋)이 

신라 진평왕의 딸 선화공주와  결혼하였다는

설화를 바탕으로 한 조형물이 아닌가 짐작해본다.ㅋ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 같기도 하고...

입구에 들어서자 각종 국화 조형물이 즐비하다

눈부시게 고운 국화가 활짝 피었다

진한 국화 꽃향이 가슴을 파고든다

말과 마차가 있는 포토존 쪽의 풍광

마차 포토존에서

수변 공원으로 이어지는 산책로의 풍광

활짝 핀 국화와 핑크뮬리가 반긴다

산책로 언덕에서 내려다본 아름다운 풍광

국화와 억새 핑크뮬리 등이 저수지 풍광과 어우러진다

산책로에서 바라본 멋진 풍광

멀리 다이로움 익산이란 홍보 표지가 보인다

국화꽃으로 재현한 국보 제 289호 왕궁리 오층석탑

핫한 핑크뮬리 꽃밭의 몽환적인 풍광

멀리 핑크뮬리 꽃밭 속의 옆지기를 당겨봄

저수지 쪽에서 올려다본 풍광

이곳에서 공원 둘레길 좌측으로 갔다가 되돌아 나와

우측으로는 새로 개방된 가을꽃 정원으로 가기로 한다

공원 둘레길 산책로 풍광

산책로 양쪽에 국화꽃으로 장식하였다

소나무와 국화향이 그윽한 신선한 산책로

오늘 제대로 힐링한다 ㅋ

산책로의 옆지기를 당겨봄

공원 둘레길의 또 다른 가을 꽃밭의 풍광

백일홍 핑크뮬리 등 정말 멋지게 꾸며놓았다

핑크뮬리 꽃밭에서...

마치 구름 속의 천사 같네.ㅋㅋ

너무 좋아 또 담아본다 ㅋ

꽃밭 밑에서 올려다본 풍광

정자 쉼터 쪽에서 둘레길이 이어지지만

우리는 되돌아 나가 가을꽃 정원으로 향한다

행복정원 우측 가을꽃 정원으로 이어지는 산책로 풍광

입구부터 예사롭지 않다

이 많은 국화꽃도 그렇고 조형물 장식, 꽃관리 등등

얼마나 많은 수고가 있었는지 짐작이 간다

행사관계자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표한다

가을꽃 정원의 풍광

여기는 백일홍 코스모스 국화 등 가을꽃으로 조성되었다

한장에 다 담지 못하여 오른쪽 꽃밭을 담아봄

산책로에서 코스모스 꽃밭을 당겨봄

백일홍 꽃밭에서

멀리 꽃길의 옆지기를 당겨봄

참 멋진 말이다

국화로 장식한 포토존에서

뒤돌아보니 귀여운 아이들로 꽃마실 중이었다

내 뜨거운 사랑을 받으시죠

옆지기 옛 추억에 잠긴다 ㅋㅋ

참 멋지다! 젊은이들이 좋아할 핫한 갬성 장소이다 ㅋ

사랑 고백에 소녀는 부끄러움에 볼을 붉이고...ㅋㅋ

코스모스 꽃밭의 아름다운 풍차 풍광

갖가지 고운 국화꽃과 저수지 쪽의 풍광

백일홍 꽃밭 쪽의 포토존 풍광

풍차를 배경으로 포토존 벤취에서

국화 꽃밭의 풍광

사방에 진한 국화향이 퍼진다

국화 꽃밭에서

정말 보고 또 보아도 너무 아름답다

아이들이 좋아할 조형물들이 꽃밭 곳곳에 조성되어있었다

비둘기가 한가롭게 놀고 있는 국화 꽃밭의 풍굉

국화 꽃밭의 포토존 풍광

코스모스 꽃밭을 배경으로 포토존에서

입구 쪽 코스모스 꽃밭을 바라봄

지나온 코스모스 꽃밭의 풍광

꽃밭에 물을 주는 관리자 분들께 감사의 인사도 나누고...

그네 벤취 포토존에서

떠나기 아쉬워 멀리 풍차 쪽을 당겨봄

되돌아 나오면서 핑크뮬리 꽃밭에서

행복정원 탐방을 마치고 나오는 중ㅋㅋ

이제는 건너편 중앙체육공원으로 향한다

행복정원 옆 임시 주차장의 애마는 그대로 두고 이동

중앙체육공원 입구 우측의 국화전시장 풍광

여기도 국화 핑크뮬리 억새 등

갖가지 가을꽃으로 장식해놓았다

산책로에서 바라본 풍광

억새가 멋지게 핀 산책로의 풍광

국화와 핑크뮬리가 아름답게 핀 산책로에서

산책로에서 바라본 꽃밭의 아름다운 풍광

기막힌 풍광에 탄성이 절로 나온다

국화와 핑크뮬리가 어우러진 풍광

산책로에서

국화꽃밭에서

중앙체육공원 메인 전시장 입구 쪽의 풍광

국화로 장식된 말 두 마리가 반긴다

국화로 장식된 말을 배경으로...

중앙광장 전시장 입구 쪽의 풍광

하트 포토존에서

국화로 한반도 지도를 만들어 놓았다

정말 멋지다!!!

백제왕도문 앞에서

거대한 조형물에 그저 감탄만... 

전시장 안쪽에서 바라본 풍광

믿기지 않은 풍광에 혼이 빠진다

여기도 국화로 장식한 여인상이 있었다

아름다운 여인상을 배경으로

이러니 내 영혼은 몇 년씩이나 젊어진다.ㅋㅋ

분수대 쪽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눈에 넣는 순간 넋이 나간다 ㅋ

하트가 있는 국화 전시장 풍광

전시장 한켠에는 고운 선율이 흐르고....ㅋ

에펠탑을 배경으로...

백제왕도문 주변의 풍광

국화 포토존에서

국화대륜대작 전시실의 한반도 대륜 작품

태극기 문양의 대륜대작

전시실 대륜대작의 풍광

전시장 산책로에서 바라본 풍광

하트조형물을 배경으로...

이 풍광을 끝으로

익산 천만 송이 국화 전시장 탐방을 즐겁게 마무리하고

무탈하게 진주로 귀가하였다

지금도 진한 국화향이 내 몸에서 풍기는 것 같다.

이 가을이 떠나기 전에

가족과 함께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하고 싶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